[Web발신] [리콜 안내 문자메시지] ▶ 대한민국 자동차관리법 제31조제6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3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이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 먼저 현대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리콜 시행으로 고객님의 차량 운행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귀하의 자동차는 전기장치(고전압배터리)와 관련된 결함으로 인해 일부 배터리셀 제조 불량에 의한 내부 양극(+) 단자부의 분리막이 손상되어, 만충 시 음극(-)과 양극(+) 단자가 닿을 경우 내부 단락(합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차량 주차 중 화재가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확인되어 이를 시정하고자 현대자동차에서 리콜을 실시합니다. ▶ 리콜 개시일은 ‘20.10.16입니다. ▶ 리콜 관련 상세 내용은 첨부된 이미지파일을 선택 및 확대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본 메시지는 휴대전화번호 변경 등의 사유로 대상 이외의 번호로 발송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자동차리콜 센터 홈페이지 ( http://www.car.go.kr/home/main.do )에서 귀하의 차량등록번호를 입력하시어 리콜 대상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센터 안내 및 기타 이의제기, 문의사항 문의처 :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080-600-6000 ▶ 본 문자메시지는 귀하께서 자동차 등록 시 기입한 정보를 활용하여 발송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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