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원조집 23.11.07 17:12 답글 신고
    병렬식 하브라곤 하는데 모터가 미션의 토크컨버터 역활도 해서 엔진출럭+모터출력 합친게 가능함 하지만 도요타식이나 혼다식은 이렇게 다이렉트로 연결이 되는 방식은 아니여서.. 혼다의 방식은 사실상 엔진은 충전용에 가깝고 모든구동을 모터가 한다고 봐야 편함 물론 엔진이 구동에 관여 안하는건 아니지만..
  • 레벨 중장 원조집 23.11.07 17:13 답글 신고
    실제 주행성능도 딱 230-240마력때 쏘렌토와 싼타페에 한때 달렸던 2.0t 가솔린 차와 비슷한 성능을 냄
  • 레벨 대위 3 G8O 23.11.07 18:16 답글 신고
    딱 lf쏘나타2.0텁 디튠마력이네요
  • 레벨 병장 닉넴멀까 23.11.07 18:32 답글 신고
    합산출력이 엔진+모터 합쳐서 이수치인데 주행중 모터가 계속 같이 구동이 가능한건가요?
  • 레벨 준장 모닝에5천씨씨 23.11.07 21:45 답글 신고
    베터리 충분 시에 합산출력 240? 245마력 이 나오겠져

    베터리 부족할땐 1.6터보로 카니발을 끌고다니는 참사가 발생
  • 레벨 원사 1 람람스 23.11.08 01:07 답글 신고
    하브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듯.주행중 브레이킹이나 관성주행중에 수시로 배터리 충전, 그것도 부족하면, 엔진 회전수 올려 배터리 충전후 다시 사용, 이걸 주행중 무한 반복하죠. 따라서 배터리가 없어 엔진만으로 카니발을 끌고 다닐 일은 별로 없습니다. 아니 거의 없어요. 오르막길만 수십키로 계속되는길이 없는 이상 오르막 내리막이 반복되는 길이나 평지에서도 배터리가 엥꼬날일 별로 없어요. 우리나라에서 강원도라도 오르막길이 수십키로 계속 되는길이 없을껄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