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인의 차량 타이어를 누가 송곳으로 찌르고 갔다 봅니다.
보험에서 공기 넣어주고 빨리 근처 카센터로 가라고 했나 봅니다.
카센터에서는 독일의 신 기술이라며 옆구리를 뭔가를 칠하고 땜질했다는데..
송곳으로 찌르면 구멍이 작긴 한데.. 이렇게 사용해도 될런지요..
그 타이어는 뒤로 보내긴 했다지만..
이렇게 사용중이신분들 계신지요..
안녕하세요.
지인의 차량 타이어를 누가 송곳으로 찌르고 갔다 봅니다.
보험에서 공기 넣어주고 빨리 근처 카센터로 가라고 했나 봅니다.
카센터에서는 독일의 신 기술이라며 옆구리를 뭔가를 칠하고 땜질했다는데..
송곳으로 찌르면 구멍이 작긴 한데.. 이렇게 사용해도 될런지요..
그 타이어는 뒤로 보내긴 했다지만..
이렇게 사용중이신분들 계신지요..
야매로 가능은 하다해도 너무 위험합니다
사이드는 워낙 얇아 땜빵 자체가 위험....
옆구리는 무조건 교체해야함. 목숨이 몇개된다면.. 걍 타시구요.
저는 타이어 교체 할랍니다 ㅋ
요즘 나오는 내열접착제를 사용한 패치의 경우 섭씨 120도 이상을 견디기에 타이어에 사용하여 주행하더라도 온도가 올라가서 문제가 되는 경우는 없으며 사이드월의 수리도 가능하고 1~2만원 전후를 받습니다.
사실 일반접착제를 사용한 패치의 경우 소위 지렁이라 부르는 플러그를 사용한 수리보다 문제 발생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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